일상/방문 및 관람 후기

은쏨 방문 후기 (부산 은쏨)

  • -

https://bker001.tistory.com/355

부산 벡스코 방문 후기

이번 6월 24일에는 부산에 다녀왔습니다. 겸사겸사 지인을 볼 겸으로 다녀왔는데 그때 생각보다 다양한 행사가 진행중이라서 보고 왔습니다. 24일 벡스코에서는 이렇게 3개가 진행중에 있었습니

bker001.tistory.com

 
이번에 부산에 다녀오면서 가는 김에 갈려고 벼르고 있던 빵집에 다녀왔습니다. 이름은 '은쏨'
부산에 사는 지인분이 초 강추를 해주셔서 이번 기회에 다녀왔습니다.
 

반응형

 
거리는 조금 있었습니다 부산 시내버스가 하나 다녔는데 그게 생각보다 자주 다니는 버스라서 오래 안기다리고 탈 수 있었습니다. 벡스코에서 은쏨까지 한 20분 걸렸던 거 같아요!
 

 

오픈 시간 12시
닫는 시간 오후 8시
쉬는 날은 화, 수
 

 
일단 사진 찍고 얼른 들어가서 에그타르트를 주문했습니다 개당 3300원, 4개를 주문하면 12000원으로 1200원 할인해주셨는데, 저는 다른 거 모르겠고 그냥 바로 에그타르트를 인당 1개씩 주문했습니다.
 

 

 
에그타르트 정말 기대하면서 먹었는데,,

기대를 벗어나지 않고 너무너무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진짜 맛있었습니다....... 또 먹고 싶다...
 
매우 뜨겁다고 주의를 주셔서 조금씩 조금씩 포크로 잘라먹었는데 그 크리미한 계란맛이 정말 푸딩보다 더 푸딩처럼 따뜻하게 혀에 닿아서 녹아 없어집니다..
 
정말 맛있게 잘 먹었고 해리단길쪽으로 올 일이 또 있으면 꼭 오자는 생각을 하며 가게를 나섰습니다.
 
 
++
다른 거보다 카카오리뷰가 너무 웃기게 되어있어서 한참 웃었습니다ㅋㅋㅋ
 

 
이분 특유의 말투가 웃겨서 이 분이 쓰신 다른 리뷰를 찾아보니까
 

 
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그렇게 소소하게 또 이분덕에 웃고 넘어갔습니다ㅋㅋ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