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전, 캠프, 메이커톤 정리 및 후기

개발자 공감 굿즈 아이디어 콘테스트 [서울, ~2021.4.25]

  • -

thecontest.co.kr/contest/contest_view.php?cnst_id=8247

 

더콘테스트 - 개발자 공감 굿즈 아이디어 콘테스트

아이디어 이벤트/공모전 참여 정보, 이벤트/공모전 대행, 적립금몰

thecontest.co.kr

오늘은 메이커톤은 아니지만 제품 디자인과 관련된 공모전을 가져왔습니다.

 

http://thecontest.co.kr/contest/contest_view.php?cnst_id=8247


◆ 참여 계기 및 아이디어

제가 이제껏 그렇게 많은 아두이노 코딩을 해왔다고 자부하지는 못하지만 여러 프로젝트를 시행하며 필수적으로 만져야했던 기억이 남아있네요. Dev C도 조금 했었구요,,

그중에서 공통적으로 ; ← 이 자식이 매우 화나는 친구였던 기억이 남아있습니다.

그래서 이걸 어떻게든 물품에 녹여내려고 골똘히 생각해봤는데, 좋은 아이디어가 생각나서 그냥 얼른 만들었습니다.

 

 

솔직히 2015_Cadian3D로 이정도까지 만든게 스스로도 장하다고 생각합니다.

매우 노력했습니다.......

제품 설명 디자인도 열심히 노력해서 만들어봤는데, 전문가분들이 어떻게 봐주실지는 도저히 모르겠네요.

하핳ㅎ,,,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