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전, 캠프, 메이커톤 정리 및 후기

내가 찾던 선배와의 랜선 만남 '선배 박람회' [~2020.8.23]

  • -

www.sktinsight.com/sunbaefair?utm_source=detizen&utm_medium=sunbae&utm_campaign=detizen_sunbae

 

선배박람회 | SKT Insight

SKT 공식 블로그 입니다.

www.sktinsight.com

- 선배 박람회는 선배 1명과 최대 10명의 신청자들이 온라인으로 만나 청춘이 겪고 있는 다양한 고민과

진로에 대해 소통하고, 선배들의 경험을 토대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언택트 박람회입니다.


오랜만에 소개드리네요.

그런데 이번에는 공모전이 아니라 박람회..? 대외활동 같은 분위기입니다.

이게 메이커랑 무슨 상관이 있으신가 할 수도 있습니다.

이유는 들어가보시면 바로 아실 수 있습니다.

유명한 메이커이신 공돌이 용달님이 선배 박람회에 포함되어 계십니다.

사실 저도 앞으로 어떻게 될지는 모르지만 확실하게 메이커 활동을 계속 이어나가고자 합니다.

특히 만들고 영상으로 편집하여 유튜브에 올리는 것은 그 과정에서 필수겠지요..?

그래서 궁금한게 산더미만큼 많습니다.

그 선배이신 공돌이 용달님께 알아보고 질문드리고 싶은데 엄청나게 많고,

이 기회가 흔치 않은 기회라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신청해서 글을 작성하려고 보니 바로 막혀버리고 말았습니다.

 

[이 선배를 꼭 만나야 하는 이유]

라는 이야기를 보게 되니 갑자기 어떻게 말을 정리해야 할지 감도 안 잡히더군요..

캡처한 사진처럼 "안녕하십니까. 현재 군인의 신분으로,,,"까지 쓰고 내가 진정으로 묻고 싶은 것과 꼭 만나야 하는 이유를 생각해봤습니다.

그런데 역시 저는 아직 기회가 주어져도 잡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생각나는 거라고는 "제작과정을 어떻게 재미있게 서술할 수 있을까요?" "어떻게 과학적으로 잘 알아듣게 서술할 수 있을까요?" 같은 잘 생각해보거나 좀 더 스스로 공부해서 알아내야 하는 질문들이 대다수였습니다.

 

아직 부족함을 저는 많이 느꼈습니다. 좀 더 미래에 대해 잘 생각해야 될 거 같아요.

여러분은 한 번 작성 잘하셔서 꼭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