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킹 일지 (마무리 완료)/커스텀 얼음틀

커스텀 얼음틀 (얼음잔) - 5. 수정

  • -

https://bker001.tistory.com/375

 

 

 

저번에 이어서 다시 수정시작입니다.

 

요청사항에 맞춰서 수정을 시작했고, 사실 수정 자체는 어렵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또 요청해주셨듯이 고정 경첩식으로 수정해줬습니다.

 

 

 

 

 

근데 제가 진짜 화나는건 준비를 7월 31일에 다 끝냈고 실리콘만 오면 바로 다 끝나는건데

 

분명히 제가 봤을때

 

 

 

 

 

이게 아니라 8월 2일에 도착 보장이었는데 밀리고 또 밀리고 토요일 도착 보장으로 바뀌었네요???????????

그래놓고 미안하다고 지연 보상으로 1000원 보내고 있네

 

이럴꺼면 왜 도착 보장으로 바꿔놨는지 이해가 안가서 그냥 앞으로는 시너스랩에 직접 주문하려고 합니다

 

 

 

 

 

하... 많이 지연되고 있어서 의뢰자분께 죄송할 따름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