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킹 일지 (마무리 완료)/커스텀 연 (完)

커스텀 연 날리기 - 6. 4차 날리기 준비

  • -

https://bker001.tistory.com/201?category=1094744 

 

커스텀 연 날리기 - 5. '왜 안날까?'와 3차 날리기 시도

왜 안날까 생각해봤더니 연의 원리에 대해 알아봐야겠다는 생각이 문뜩 들었습니다. 연의 원리는 간단히 말해서 양력을 이용한 것인데, 검색을 하다보니 짤 하나로 설명이 가능한 것을 알아냈

bker001.tistory.com

저번 글의 마지막...

 

 

어느새 이 프로젝트가 5달 전이었네요.

 

그 사이 논거는 아니지만 시간이 진짜 많이 지나갔습니다.

 

저는 이 프로젝트 잊지 않았습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엄청 컸습니다.

 

연의 허릿살과 중심대는 다이소에서 구매했습니다.

 

 

 

 

 

엄청나게 긴 봉대가 필요했는데 다이소에 있어서 행복하게 만들었습니다.

 

 

 

 

 

이번에는 크기가 있기 때문에 가져가기 쉽게 하려고 파트를 나눠서 붙여놨습니다.

 

중간에는 크기에 맞게 모델링해놓은 출력물을 위치시키고 딱 끼우면 됩니다.

 

 

 

 

이렇게 껴지게 됩니다.

 

이 상태에서 저 부위들에 실로 고정시켜주면 준비 완료입니다.

 

이제 날리기만 하면 됩니다.

 

제발 바람 많이 불게 해주세요....

 

작가님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