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킹 일지 (마무리 완료)/Ammonomicon (完)

Ammonomicon 프로젝트 - 3. 회로 정리 및 케이스 모델링, 데코레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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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mmonomicon 프로젝트 - 2. 한무 코딩, 음원구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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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노미콘 사진과 부품 위치를 동일하게 맞추기 위한 회로 재정비

 

 

일단... 아모노미콘 아이템 모습을 보여주는 칸에 부품들이 전부 들어가기 위해서는 Fritzing에서 기존의 회로도를 조금 바꿔야 합니다.

 

열심히 부품을 해제하고 다시 이어 주다 보면 귀찮아서 다 때랴 부수고 싶다는 생각이 갑자기 들지만 끝까지 했습니다..

 

거기에 DFPlayer 부분을 잘못 납땜해서 정말 화가 났었지만 어떻게든 복구했습니다.

 

 

......

 

 

진ㅉ ㅏ 내 자신을 마구 때리고 싶다,,

 

 

그렇다고 DFPlayer 모듈이 하나 더 있는거도 아니고,,,,,ㅎ,,,,,,하ㅏ,,,

 

그래도 어느 정도는 맞게 되었지요..? 이제는 케이스를 만들어 줄 차례입니다.

 

 

여전히 나만 알아볼 수 있는 작성법

 

 

쏙 들어가게 만들어주고 전원 스위치, 토글스위치, 리셋 스위치의 위치를 파악하여 자기 자리를 확인합니다.

 

이후에는 그 위치 그대로 정리하여 주고 덮어서 정상 작동도 확인해 줍니다.

 

 

 

 

 

오른쪽 이미지를 보시면 RFID 카드에 총의 모습이 그려져 있죠?? 딱 저런 식으로 총을 넣으면 소리가 나오는 식으로 만드려고 했으니 목표치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지금은 이미지의 크기를 살짝 조정하고, 3D 출력물의 색이나 후가공만 입히면 끝이니까 최종적인 단계에 가까워지고 있네요..! 마참내..! 다음엔 리셋 스위치, 토글스위치에 적당한 모델링을 입히고 후가공하는 방향으로 소개드리겠습니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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