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dy!/Paper Puppet

Paper Puppet Study - 2

  • -

마참내 왔습니다. 사실은 이미 왔었는데 이제야 집에 도착한건 오히려 저네요.ㅎㅎㅎㅎㅎㅎ

아무튼 왔습니다. 주의사항에 제가 가장 신경쓰고 있던 것은 저작권과 관련된 사항이었습니다.

특히 메커니즘과 관련된 저작권이 있나 관심이 많았습니다.

실제로 살펴보니 마지막 장에는 영어로 작성된 주의사항이 있었습니다.

위에는 어떻게 제작하는지 설명하는 메뉴얼 링크와 방법이 그려져있었습니다.

 

"Please note that this password is only available to the purchaser.
Please do not show the back side of the kit when you take a picture of it when it is completed.
Duplication or reproduction of this kit;s stencil and instruction manual without permission is prohibited."

"이 암호는 구매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키트가 완성되었을 때 사진을 찍을 때 키트의 뒷면을 보여주지 말아 주세요.
본 키트의 스텐실 및 사용 설명서를 허가 없이 복제 또는 복제할 수 없습니다."

 

뒷면이 주의사항을 말하고 아마 뒷장의 링크 QR코드때문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다행히 메커니즘과 관련된 사항이 없는 걸 확인 가능합니다.ㅎㅎㅎ 또한 똑같은 그림 (상품)의 복제를 대상으로 금지하기에 더 만들어보려고 하는 저에게는 다행이죠.

 

한번 만드는 중인데 생각보다 빡세서 열심히 만들어 보고 추가로 블로그에 올리겠습니다!!

반응형

'Study! > Paper Puppet' 카테고리의 다른 글

Paper Puppet Study - 6 (눈 깜빡 메커니즘)  (2) 2021.11.08
Paper Puppet Study - 5 (우물퍼펫)  (0) 2021.09.19
Paper Puppet Study - 4 (짜희퍼펫)  (0) 2021.09.16
Paper Puppet Study - 3  (2) 2021.09.07
Paper Puppet Study  (0) 2021.03.01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