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킹 일지 (마무리 완료)/Isaac snowball maker (完)

Isaac snowball maker 프로젝트 - 3. 추가 실험 및 마무리

  • -

 

일단 두 개의 틀을 좀 더 편하게 붙이기 위해 두 개의 틀 사이에 아크릴로 된 경첩을 붙여줬습니다.

경첩은 원래 금속으로 된 것을 찾고 있었는데,, 제가 갔던 알파에는 아크릴로 된 경첩 밖에 없어서 그냥 이대로 붙여버리게 되었습니다. 이 나태가 나중에 어떻게 돌아오는지,, 

 

킹무튼 이번에도 눈이 많이 오는 것만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눈이 많이 오는 날이었죠.

열심히 다시 만들어보기위해 나갔습니다.

 

1트

 

역시 개같이 멸망할 꺼 같아서 불안했는데, 이번의 눈은 저번처럼 보송보송한게 아니라서 1트만에 어느정도 각이 나왔습니다. 그런데,,,

 

2트

 

만들다보니ㅋㅋㅋㅋㅋㅋㅋ,, 경첩이 부각소리와 함께 박살이 났습니다.

이유를 보니, 아무래도 이번 눈은 잘 뭉쳐지는 눈이라서 위 아래로 힘을 가득 주면 잘 만들어지는 탓에 경첩이 받아드릴 수 있는 힘의 범위를 넘어서 제가 눌렀나봅니다,,

 

그래서 이후에는 그냥 두개의 위치를 잘 잡아서 열심히 눌러줬습니다.

그런데 오히려

 

3트

 

이쁘게 잘 나와서 열심히 만들어줬습니다.

 

 

이쁘게 나와서 다행이네요, 근데 머리하고 몸의 비율이 원래 아이작이 전혀 벨런스가 안 맞다보니까,, 머리와 몸이 잘 분해되는 사고가 일어나기도 했습니다.

그래도 이쁘게 잘 나왔으니, 차후에 기회가 된다면 또 보내드리면 좋겠습니다.

 

 


 

 

+결국 만들기가 너무 어려워서 그냥 윗부분만 눈을 모아서 바닥에 찍어보니 띠용

 

 

엄청 깔끔히 나온다!!

 

이렇게 이번 제작을 마무리합니다! 추가적인 사항이 있다면 또 올리겠습니다!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