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킹 일지 (마무리 완료)/Isaac snowball maker (完)

Isaac snowball maker 프로젝트 - 2. 출력 및 1차 실험

  • -

틀을 출력했는데 생각보다 엄청나게 크게 출력이 되었네요.

 

 

제일 중요한 건 이제 눈이 정말로 모양 그대로 잘 나오는지를 확인해야겠네요.

그러면 눈이 필요한데,, ㅎㅎ,,, 그것만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어제 눈이 왔지요,, 그 결과는 처참했습니다,,

 

 

바로 개같이 멸망.. 아마 가장 큰 이유는 눈이 뭉쳐지지가 않는 눈이라는 것이 그것이겠지요..

그래서 앞으로 눈이 더 많이 와봐야지 잘 작동되는 지 알 수 있겠네요.

눈 많이 왔으면 좋겠다

제에발

 

ㅎㅎ~~~~~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