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구입 후기

구매 후기 2화 [3D프린터 사파이어 플러스 V3]

  • -

베어링의 문제가 아니었습니다. 그냥 베어링과 샤프트 축이 엄청 빡빡한 것이었습니다.

그래도 언젠가 쓸 수 있??????????????????겠지????????????비쌌는데,,,???????????????

아무튼 열심히 빢빢빢 우겨넣었지만, 한계가 있더군요. Z축 리미터 스위치가 정말 우주 끝에 걸쳐져 있어서 많은 분들도 저와 같은 경험이 있었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labnfactory/products/5117337230) 이걸 사야하는 방법도 있었지만, 결국 저는 쉬운 방법을 골랐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냥 띄워있어도 레벨링만 잘만하면 상관없을 것 같아서 이대로 돌려보기로 했습니다. 

그랬더니 갑자기 출력준비만 되고 아무것도 안하는 현상이 일어나서 SD카드를 포맷하고 Cura도 새로 깔아주니 괜찮아졌습니다. 아무튼 이제부터 잘 사용하면 좋겠네요.

 

비커의 사파이어플러스 이슈 정리

1. Z축 리미트 스위치의 거리는 애초에 너무 멀어서 추가 부품을 사야지 완벽히 조립이 가능하다.

2. X축 리미트 스위치가 말도 안되게 잘 떨어지니 조심해서 조립해야한다.

3. 펌웨어 업데이트 후 프린팅이 잘 안된다면 sd카드 포맷, 슬라이싱 프로그램 재설치등으로 문제해결이 가능하다.

 

반응형

'일상 > 구입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매 후기 1화 [3D프린터 사파이어 플러스 V3]  (0) 2021.09.30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