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일기

2024.04.22 일기 - 티스토리 수익!!!!!

  • -

 

 

 

와!!!!!!!!!!!!!!!!!!

이 와중에 티스토리를 온 이유!!!!!!!!

티스토리 수익이 드디어 현실 돈으로 들어왔습니다!!!!!!!!!!!!!!!

 

 

 

 

 

진짜 이제까지 블로그하면서 처음으로 돈벌어본거라 너무 기쁘네요

4월에 100달러를 넘고 4월 22일에 입금되었습니다!

141.92달러가 결제되었는데, 

 

 

 

 

 

 

 

계산해보니 약 10퍼 정도는 수수료 개념으로 떼어간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티스토리 활성화가 줄어들다보니 조회수 하이라이트에서 조금씩

다시 줄어들고 있네요

ㄷㄷ,,,

 

욕심같으면 티스토리도 같이 쓰고 싶은데

생각보다 너무 바빠서 짬이 안나네요

 

아무튼 이렇게 수익이 나오니

네이버 블로그와 주제가 겹치지 않는 선에서

좋은 주제를 찾아서 작성해보겠습니다

!!!!!!

 

힘내볼게요!!!!!!!!!!!!!!!!!!!!!!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