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킹 일지 (마무리 완료)/커스텀 캔 압축기 (完)

캔 압축기 프로젝트 - 3. 아두이노 케이스, 기타 부품 3D모델링

  • -

1편에 올렸던 이번 아두이노와 부품들이 굉장히 보기가 안 좋죠..

..

그래서 다른 것을 하기 앞서 우노와 부품들이 들어갈만한 케이스를 만들어주려고 합니다.

고려해야 하는 부분인 전원 공급부, SD카드 장착부, 스피커 고정 구멍, 여닫이용 나사 구멍들을 확인하며 버니어캐리퍼스로 규격을 표시합니다. 그리고 모델링합니다.

남이 볼 때는 거의 암호푸는 급일듯,,,,,ㅎㅎㅎㅎㅎ,,,,,
생각보다 많은 시도 없이 빨리빨리 프린팅에 성공했습니다.


이제 제가 만들려고 하는 것이 작품의 핵심인 엄마 발입니다.

적당히 도트 느낌을 잘리기 위해 저도 도트처럼 모델링을 하고 돌출시켜서 모델링을 확인합니다.

 

이 맛이 안 사는 이유는 아마 색감이 전혀 들어가지 않아서겠지요.. 하지만 저에게는 도색 도구도, 능력도,,,,,,,,,시간도,,, 없기 때문에 이 위에다가 크기에 맞기 끔 컬러 프린트를 하여 붙이려고 합니다.

 

 

생각보다 너무 아담하다.. 좀 더 크게 키워보자...

그리고 도트 감성은 프린터의 한계 때문에 확실히 없어졌군요.... 나 왜 그렇게 했을까.. DVG파일로 변환한 다음 올리면 금방 하는데,,,,,,, 제가 왜 이렇게 했을까요??,,,ㅜ,,


아무튼 이제 캔 압축기에 장착하는 모델링을 진행 중입니다.

이것 또한 다 끝나면 추가로 글을 올리겠습니다.

 

 

반응형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